X

블랙다이아몬드(Black Diamond)는 최근 지난해 5월 한국에 방문한 소속 앰버서더인 헤이즐 핀들레이(Hazel Findlay), 콜렛 맥너니(Colette McInerney)의 영상 "Hazel Findlay in South Korea"을 공개했습니다. 세계적인 클라이머 헤이즈 핀들레이와 프로 클라이머, 영상제작자 콜렛 맥너니는 2019년 5월 23일부터 2주 동안 한국의 여러 곳을 등반하였는데, 볼더링으로 유명한 전북 진안의 운일암 반일암에서의 볼더링, 북한산 인수봉, 도봉산 선인봉, 설악산 장군봉, 북한산 코끼리 트랙 등에서 한국의 다양한 벽을 체험하며 그 기록을 영상으로 남겼습니다.



Photo Colette McInerney


콜렛 맥너니는 블랙다이아몬드 공식 홈페이지의 익스피리언스에 영상과 함께 동명의 "HAZEL FINDLAY IN SOUTH KOREA”라는 일종의 여행기를 기고하였는데, 영상이 헤이즐 핀들레이의 이야기라면 글은 영상을 제작한 콜렉 맥너니 시점의 이야기입니다. 이 내용은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 홈페이지에 한국어 버전이 있습니다.



눈의 띄는 부분은 "홍대에서 우리가 묶고 있는 호텔에서부터 인수봉이나 선인봉 같은 자연 속의 등반지까지의 거리가 집에서 직장까지의 거리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 굉장히 놀라웠습니다.”로 도시 어디에서도 잠깐이면 산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는 한국의 환경에 신선한 충격을 받은듯한 모양입니다.


치밀한 연출이나 각본이 있는 영상은 아니지만 한국의 등반 세계를 엿보고 간 그녀들의 이야기를 흐름에 따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Colette McInerney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