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ierra Deisgns의 2017년 새로운 텐트들을 소개합니다. 앞서 소개한 Andrew Skurka Collection High Route 1 FL을 비롯하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미 판매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블루와 그레이 투톤의 새로운 컬러를 적용하였습니다. 많은 모델들이 나오는것은 아니지만 요약하자면 '무게와 가격을 만족시키는 엔트리급 텐트들의 포진'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Sierra Designs Clip Flashlight 2

시에라디자인의 대표적인 텐트이자 베스트셀러인 Clip Flashlight 2가 돌아 왔습니다. 두 개의 폴(DAC Pressfit)로 설치되는 더블월 비자립형 2인용 텐트로 최대 무게 1.76kg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199.95로 $200가 채 되지 않습니다. 4방향의 모서리에 팩 다운을 하고 폴을 연결하면 설치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높이가 104cm에서 107cm으로 소폭 높아졌고, 앞에서 뒤로가는 모양이 다릅니다. 폴은 DAC Feaherlight에서 DAC Pressfit으로 바뀌었습니다. 무게는 600g정도 무거워 졌습니다. 전작과 가격은 동일한데 'Night Glow'라는 별매 악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입구가 높고 넓으며 트레킹 폴을 이용하여 전실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형태의 1인용 텐트로 무게 1.45kg의 Light Year 1도 선보입니다.




Sierra Designs The Summer Moon 2

Summer Moon 2는 Kelty의 Salida처럼 폴이 X자로 교차하는 매우 단순한 구조의 더블월 텐트입니다. 출시 예정 가격은 $179.95로 매우 경제적이며, 무게는 약 1.6kg로 2명이 사용하기에 가벼운 편입니다. 사용단 파트와 원단은 Clip Flashlight 2와 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ierra Designs The Divine Light 2 FL
Divine-Light-2-FL.jpg


The Divine Light 2 FL은 기존의 텐세그리티(Tensegrity)와 Flashlight가 합쳐진 형태로 보입니다. 무게는 1.64kg로 하이브리드 더블월이며, 텐세그리티 처럼 출입문을 어닝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vine Light는 1인용과 2인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19.95 (1P), $389.95 (2P)입니다.




Author

강선희
  • Chief editor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