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Zerogram Ramen Pan UL

Cookware 2017.06.21 13:19

제로그램(ZEROGRAM)의 프라이팬 Ramen Pan UL이 출시됩니다. 프라이팬의 기능과 기존 코펠의 기능을 대체할 수 있는 RAMEN PAN UL은 사각형 형태로 기성제품들과는 다른 모양을 취하고 있습니다. 모서리를 활용하면 물이나 국물을 따르기에도 용이해 보입니다. 라면 하나가 딱 들어맞는 크기로 한국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팬과 팟의 복합적인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의 MSR의 퀵 스킬렛과 비교될 수밖에 없습니다. 라멘 팬의 무게는 148 g으로 개발 초기 120 g보다는 상승한 무게지만 MSR 퀵 스킬렛 166 g 보다 가볍습니다. 용량은 각각 850ml, 1.2L으로 퀵 스킬렛이 더 큽니다. 라멘 팬은 1인 사용에 최적화가 된 모습입니다.



d01.jpg

Whitford ECLIPSE®


제품 하단에 논슬립 각인은 열전도율을 높여 팬 전체에 열이 골고루 퍼지게 하고, 스토브에서 팬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팬 내부의 이클립스 코팅은 미국 Whitford 사에서 개발한 3중 구조의 논스틱(Non-stick) 코팅으로 일반적인 코팅 방식이 20,000 사이클 정도의 내마모성과 논스틱 특성을 유지하는데 비해 이클립스 코팅은 표준 마모 시험에서 40,000 사이클까지 내마모성과 논스틱 특성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코펠과 팬이 결합된 Ramen Pan UL은 물을 끓이기에도, 팬에 요리하기도 좋아서 야외에서 식사를 해결해야하는 여행자들에게 좀 더 다양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품 출시는 7월 초이며, 제로그램에서는 출시 전 체험단을 운영합니다. 체험단 이벤트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는 제로그램의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가능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