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armin Instinct® Tactical Edition

Watch 2019.08.30 16:20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가민(Garmin, 켄자스 미국)은 새로운 Instinct Tactical Edition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Instinct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택티컬 에디션에 걸맞은 컬러와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장 큰 업데이트는 스텔스 모드의 추가입니다. 스텔스 모드가 활성화되면 무선 통신을 비활성화하면서 GPS 만으로 자신의 현재 위치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가민 피닉스에 장착된 Jumpmaster 모드가 추가되어 동일한 화면에서 한 번에 두 세트의 좌표계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이트 비전(야간 투시경) 사용 시 눈부심 방지를 위한 나이트 비전 호환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추가 사항이 있으며 기존의 Instinct 일반 버전과 동일한 핵심 기능과 센서를 제공합니다. 심박수 모니터, 연중무휴 활동 추적 및 스마트폰 연동 알림 등 기본적인 모든 기능이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100미터 방수를 비롯 열, 충격방지를 위해 미군 표준 810G로 제작되었습니다.


Instinct Tactical Edition은 스마트 워치 모드에서 최대 14 일, GPS 모드에서 최대 16 시간, UltraTrac 모드에서 40 시간을 제공하며, 배터리 수명은 일반 버전과 동일합니다. 가격은 $350으로 일반 버전에 비해 약 $50 비쌉니다. 택티컬 에디션의 코요테/탄 컬러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시선을 끌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Write
betterweekend
Tag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