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속 가능한 순환 경제에 관한 관심은 아웃도어 업계에서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The North FaceREI는 힘을 합쳐 지구에 가한 피해를 되돌리기 위해 REWIND NATURE를 시작했습니다.


Ellen MacArthur Foundation(EMF, 영국의 순환경제 자선단체) 보고서에 따르면 의류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의 1% 미만이 재활용된다고 합니다. 현재의 속도라면 2050년까지 의류산업은 전 세계 탄소 배출량의 1/4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스페이스의 글로벌 디자인 책임자 팀 해밀턴 (Tim Hamil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모여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일환으로 노스페이스와 REI는 파트너가 되어 Eco Heritage Collection을 발표하였습니다.100% 재활용 원단으로 제작된 3가지 상징적인 모델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90년대부터 시작된 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클래식 모델들로 Eco Nuptse Jacket ($249), Eco Nuptse Vest ($179), Eco Mountain Jacket ($279)이며, 현대적으로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에코 헤리티지 컬렉션의 제품들은 100% 재활용 원단으로 교체하였고, 에코 눕시 재킷에 충전재로 사용된 거위털 또한 100% 재활용 거위털입니다. 모든 모델은 남성과 여성 모두 제공되며, 이 컬렉션은 오직 REI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The North Face Eco Nuptse Down Jacket & Vest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제품은 흔적을 남깁니다. 환경에 영향을 줄이려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행동은 큰 변화를 일으킵니다. 많이 늦지 않았다면 우리는 관심을 갖고 되돌리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