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모트(Marmot)의 3D WarmCube 기술이 적용된 WarmCube Featherless Hoody 재킷은 이전에 다운 파카에서 사용되었던 기술입니다. 이 필링 기술이 적용되어 제작된 마모트의 웨스트 립 파카(West Rib Parka)는 2019년에 ISPO 골드 위너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가벼운 합성 충전재 재킷에 적용하였습니다.

d01.jpg

Marmot 3D WarmCube

 

재킷 안쪽으로 배열된 작은 큐브 모양의 포켓은 다운 대신 합성 충전재가 충전되었습니다. 마모트의 테크놀로지에서 Featherless가 의미하는 것은 700필파워 다운에 대응하는 합성재가 적용된 보온 제품을 칭하며, 기존에는 대부분 3M의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재킷에는 Primaloft®의 Silver Hi Loft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리마로프트 실버 하이 로프트는 75%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통풍이 잘되고, 습한 환경에서도 보온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지속 가능성 때문에 재활용 재료가 포함된 충전재로 변경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겉감은 Pertex Quantum Y-Fuse 미니 립 스톱으로 만들어져 발수와 방풍 성능을 가지면서 내구성을 어느 정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세탁 시에도 안전합니다. 시장의 나와있는 제품들에 비해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면서도 압축성과 복원력이 있는 합성 충전재를 입체적인 챔버에 채워 넣어 구성한 보온 방식이 관심을 갖게 하는 제품입니다.

 

이 재킷은 ISPO 2020 합성 충전재 재킷에서 골드 위너로 선정되었습니다. 출시는 2020년 9월 예정이며 가격은 $400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