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D

호카 오네 오네(Hoka One One)는 업계가 미니멀리즘에 집중할 때 맥스 쿠션 러닝화를 선보였고 10년이 지난 지금 결과적으로 시장을 휩쓸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현재 로드, 트레일, 하이킹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확장하며 엄청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맥스 쿠션의 등장 초창기의 반응은 특이한 생김새와 뛰거나 걸을 때의 영향에 관한 갑론을박 등  이런저런 이유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사람들은 이렇게까지 높은 미드솔의 신발들을 접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호카는 또다시 세상을 놀랠만한 독특한 형상 어쩌면 기괴할 정도의 신발을 출시합니다.



d03.jpg

TenNine은 다운힐에 최적화된 트레일 러닝화로 내리막에서 지면 접촉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신발로 민첩성은 다소 떨어저 보입니다. 발뒤꿈치 뒤쪽으로 전례가 없을 정도로 커다란 확장이 있습니다. 이 신발은 호카뿐 아니라 시장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신발이되었습니다.



d02.jpg

무게는 남성 9사이즈 기준 350 g(한쪽)으로 다른 트레일 신발만큼 가볍지는 않습니다만 거대한 형상을 생각하면 가볍다고 생각됩니다. 힐의 높이는 33mm 앞발 높이는 29mm으로 4mm 드롭입니다. 갑피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통기성 있는 소재로 되어있어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d01.jpg

이 신발은 10년전 사람들이 Mafate를 처음 신었을 때 적응이 필요한 것처럼 아무래도 익숙해 지는데 시간이 걸릴것 같습니다. 호카의 이러한 혁신적인 시도는 상당히 멋지며 실제로 어떻게 작동되는지 매우 궁금해지는 신발입니다. 가격은 $250이며, 3월5일 출시됩니다.



브랜드는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경고 : 본 제품은 스키 부츠나 자전거 신발 같은 것처럼 특별한 상황에서 작동하기 위한 특수한 신발로 설계했습니다. 달리기 이외의 용도로 이 제품을 사용하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단에서나 운전 중에는 착용하지 마십시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
전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