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카 오네 오네(Hoka One One)는 첫 번째 의류 컬렉션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장합니다. 이전에도 티셔츠, 경량 재킷, 러닝 베스트 등이 있었지만 그것들은 부가적인 느낌의 레벨이었습니다. 신발 브랜드 호카는 일상에서 주말까지 입을 수 있는 27가지의 스포츠 웨어 및 액세서리 등을 갖춘 컬렉션으로 의류 라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러닝 및 피트니스 의류 외에도 후드티, 티셔츠, 퍼피 재킷 등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도 함께 구성되었습니다.


d01.jpg

호카는 2018 년 소비자에게 보낸 설문 조사에 거의 4,000 건의 응답을 받았으며, 이렇게 얻어진 다양한 소비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을  제작하였기 때문에 러너, 하이커, 피트니스 등 모든 레벨의 야외 활동가들에게 호카의 의류는 착용될 수 있습니다.


퍼피 재킷에는 100% 재활용 단열재인 PrimaLoft Black이 사용되고, 퍼포먼스 유틸리티 티셔츠에는 최소 50% 이상의 재활용 재료가 혼합된 Polartec Power Dry를 사용하는 등 일부 제품은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져 지속 가능성에 대한 부분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의류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조화로워 보이며, 관심을 가질만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02.jpg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