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웃도어리서치(Outdoor Research)에는 다운 제품군에는 인기 있는 헬륨 시리즈 외에도 트랜센던트 시리즈가 있으며, 이번에 새로운 풀오버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보통 같은 디자인의 남성, 여성 버전을 만드는데 이 풀오버 재킷의 경우 여성 모델은 큰 챔버와 더 많은 충전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원단은 모두 20데니어의 리사이클 강화 폴리 에스테르이며, 650필파워 구스가 충전재로 사용되었습니다. 헬륨 시리즈의 다운 제품들은 800+ 필파워를 사용하고 트랜센던트는 650+ 필파워 구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하위 라인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남성 버전의 무게는 약 389g, 여성 버전은 약 514g입니다. 편안한 착용을 위해 오른쪽 측면에 지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캥거루 지퍼는 스냅 버튼으로 잠글 수 있으며, 가슴 안쪽에도 포켓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 $200이며, 더 따뜻하게 설계된 여성용 버전은 $230입니다. 유사한 제품으로는 파타고니아 다운 스웨터 후디 풀 오버가 있으며, 800 필파워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합니다.

 

womens.jpg

Women's Transcendent Down Pullover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Outdoor Research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