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트라(Altra)의 새로운 론픽 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버전은 All-WTHR(Weather)으로 기존의 RSM(Rain Snow Mud)을 잇는 방수 패브릭이 적용된 워터프루프 모델입니다. 갑피는 기존과 동일한 eVent를 사용하여 방수와 투습성을 제공합니다. 미드솔은 듀얼 레이어 A-Bound에서 EGO로 변경되었습니다. EGO는 주로 알트라의 로드 러닝화에 적용되었던 미드솔로 반발력과 충격 흡수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01.jpg

Upper: eVent® Fabrics

 

이전 4 RSM 버전에서는 로우와 미드 모델 모두 Duratread™ Rubber with TrailClaw™를 사용했던 반면 이번 버전에서는 로우와 미드 버전을 각각 다른 아웃솔을 적용했습니다. 미드의 경우 Duratread™ Rubber with TrailClaw™, 로우의 경우 일반 론픽 버전들과 동일한 MaxTrac™ Rubber with TrailClaw™를 적용했습니다. MaxTrac는 그립, 트랙션, 내구성 등이 밸런스에 중점을 둔 아웃솔이고, Duratread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모든 지형에서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웃솔 입니다.

 

토캡에 본딩 외에 봉제를 추가하여 벌어짐을 방지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스택 높이는 25mm로 동일하며, 무게는 로우 374g 미드 428g으로 4 RSM 버전보다는 무거워졌습니다. 현재 국내에만 발매한 상태로 가격은 로우 229,000원 미드 249,000원입니다. 겨울철 방수성을 가진 하이킹, 트레일 러닝 신발을 찾고 있다면 고려해 볼 만한 제품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Altra Korea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