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키노드(Akinod)는 프랑스의 브랜드로 Deejo, Baladéo 등과 함께 Coriolis의 서브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전개하는 제품군은 심플한데 폴딩 나이프, 폴딩 커트러리, 커트러리 등 3가지입니다.

 

유틸리티 폴딩 나이프 18H07의 칼은 부식에 강하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3CR13 스테인리스 스틸을 베이스로 티타늄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티타늄 버전의 경우 칼 손잡이가 올리브 나무로 적용되어있습니다. 티타늄(올리브) 외의 일반 버전은 다양한 패턴의 손잡이 옵션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칼은 안쪽에 숨겨진 잠금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은 매우 잘 잘리고 잠금장치 역시 잘 작동합니다. 다만 접히는 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잠금을 해제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칼은 음식용으로만 사용하였는데 칼날의 길이는 8cm으로 요리하기에 편한 크기는 아니지만 53g의 무게로 캠핑이나 하이킹에 휴대하기가 좋기 때문에 나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날이 넓지는 않아서 사과 같은 과일 껍질을 깎기에 좋지 않았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비교적 가벼우며, 접히는 형태를 하고 있어 휴대하기가 용이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아키노드 유틸리티 폴딩 나이프입니다. 제품은 국내에 출시되어있으며, 가격은 49,000원입니다. 이 브랜드의 더 자세한 정보는 www.akinod.fr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양

Akinod Utility Folding Knife 18H07(Titanium)
브랜드
Akinod
최적 사용
휴대용, 야외식사 또는 요리
무게
53 g
칼 길이
80 mm
칼 넓이
20 mm
칼 손잡이
100 mm
두께
14 mm
칼 소재
3CR13 stainless steel
손잡이 소재
Olive wood
가격 달러
$44.90
가격 원화
₩49,000
+ 더보기

Author

강선희
  • Chief editor
Photo kangsai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