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크테릭스(Arc'teryx)에서는 2021년 새로운 배낭 시리즈 에어리어스(Aerios)를 출시합니다. 하이킹, 트레일 러닝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레임리스 배낭으로 용량은 15L, 30L, 45L 등 총 세 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숄더 하네스는 주로 트레일 러닝에서 사용되는 하이드레이션 조끼의 형태를 그대로 적용하였고, 두 개의 스트래치 메쉬 포켓과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빠른 접근을 위한 전면 지퍼 포켓이 있으며, 양쪽 사이드포켓이 있습니다.

 

원단은 100D 코듀라와 210D(200D LCP Grid)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을 확보하였습니다. 15, 30리터는 동일한 로딩 방식으로 메인 포켓에 지퍼방식으로 접근하며, 45리터의 경우 롤 탑과 사이드 지퍼를 통해 접근이 가능합니다. 등 쪽 후면 패널은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AeroForm 메쉬 패널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30, 45리터에는 폼이 적용된 힙벨트가 있으며, 메쉬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15리터에는 간소화된 웨빙 벨트가 적용됩니다. 배낭은 모두 물주머니와 호환되며, 무게는 15리터 580g, 30리터 910g, 45리터 1040g입니다.

 

이번 아크테릭스의 에어리어스는 얼티밋 디렉션(Ultimate Direction)의 패스트 팩 시리즈를 연상케하는데 스피드 하이킹, 경량 백패킹, 트레일 러닝 등 사용자의 목적에 맞게 용량을 선택하여 사용하기 좋은 옵션입니다.

 

가격은 15리터 27만원, 30리터 35만원, 45리터 41만원으로 출시됩니다.

 

 

Arc’teryx Aerios 15L

 

 

Arc’teryx Aerios 30L

 

Arc’teryx Aerios 45L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Arc'teryx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