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식스문디자인(Six Moon Designs)은 2021년 업데이트된 울트라 라이트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Flight 30 Ultra, Swift V, Minimallist V2 등입니다.

 

Flight 30 Ultra / 31L

플라이트 30 울트라는 기존 플라이트 UL 30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마찬가지로 트레일 러닝, 산악 자전거, 스피등 하이킹에 최적화된 배낭입니다. 가벼운 무게를 추구하며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멀티 데이 팩입니다. 좁은 트레일을 통과하기 수월하도록 일반적인 배낭보다 가늘게 설계되었고, 배낭의 볼륨을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잘 맞는 핏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역시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의 활동에 맞는 숄더 하네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고, 안정성 향상을위해 힙벨트가 제공됩니다. 기존 플라이트 UL과의 차이점은 전면 하단에 신축성 있는 나일론 포켓을 추가했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200달러이며, 트레일 러닝 베스트 스타일의 숄더 하네스를 선택할 경우 $225입니다. 배낭의 원단은 Robic과 X-PAC을 사용하는데 X-PAC의 경우 275$입니다.

 

Swift V / 49L

10년 전 출시되었던 스위프트는 2020년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되 Swift X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스위프트 X를 기반으로 스위프트 V를 선보였습니다. 스위프트 V는 X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215달러로 스위프트 X $270보다 약 20%의 비용이 절감됩니다. 식스문의 서스펜션 시스템인 Fast and Light가 적용되어, 무거운 짐을 좀 더 편안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49리터의 용량으로, 플라이트와 마찬가지로 3가지 숄더 하네스와 힙 벨트가 제공됩니다.

 

 

Minimalist V2 / 59L

2018년 처음 발표된 미니멀리스트의 두 번째 버전으로  기본적인 형태를 유지하면서 사용자의 피드백을 받아들여 개선하였습니다. 메인 팩 용량은 40L이고 9L 확장 칼라가 있습니다. 상단 덮개가 더 커졌고, 주로 미국에서 사용되는 곰 통(Bear canister1))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의 모든 포켓의 구성요소는 동일하지만 V2 버전용으로 재설계 되었는데, 더 크고 안전한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로써 더 이상적인 스루 하이커(Thru-hiker) 배낭으로 완성된 모습입니다. 원단에 따른 로빅, X-PAC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210, $310입니다.

 

1) 곰으로 부터 음식물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통으로 PCT 등과 같은 미국 장거리 트레일 중 곰이 서식하는 지역에서는 의무적으로 사용해야한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ix Moon Designs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