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차코(Chaco Footwear)는 컨트리 음악 아티스트 토마스 레트(Thomas Rhett)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올여름 3가지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첫 번째는 ‘Boulder’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녹색 웨빙은 루어 플라이낚시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토마스 레트는 어릴 때부터 차코 신발을 신었으며, 이번 협업 컬렉션의 디자인에 직접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 볼더의 아이디어는 몬태나의 볼더강에서 낚시를 한 경험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그의 새로운 트랙  'More Time Fishin’ 영상의 배경은 보트 위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진입니다.

 

 

그는 창작의 어려움이 있을때 영감을 자연에서 찾는다고 말합니다. 아웃도어에서 적어도 한 시간 정도는 세상의 걱정을 없애는 무언가가 있다고 하며, 속도를 늦추고 그 순간에 집중할 수 있는 곳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단순히 제품만 찍어내는 것이 아닌 진정성 있는 협업으로 느껴지게 하는 부분입니다. 

토마스 레트의 볼더 디자인은 남성용과 여성용 칠로스 슬라이드($ 60), 남성용 Z / 1 클래식, 여성용 Z / 2 클래식 샌들 ($105)으로 출시됩니다. 토마스 레트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10 %는 그와 그의 아내 로렌 에이킨스(Lauren Akins)와 함께 설립한 자선 단체인 Love One International에 기부됩니다. 앞으로 Reflections Collection, Big Sky Country Collection 등 2가지 컬렉션이 올여름 까지 순차적으로 드롭될 예정입니다.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Chaco x Thomas Rhett | Boulder Collection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Chaco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