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카르파(Scarpa)는 스키 부츠 제조 과정에서 나온 폐기물 스크랩으로 만든 마에스트랄레 알파인 투어링 스키 부츠의 리미티드 에디션 Maestrale Re-Made을 출시했습니다.

 

마에스트랄레 부츠는  스카르파가 1995년부터 생산한 스키 부츠 폐기물을 모아 분류하기 시작한 후 어렵게 회수한 약 3톤의 스크랩에서 나온 폴리머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화석 기반 플라스틱보다 32% 적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식물 기반 소재인 Pebax® Rnew로 만들어진 일반 버전보다 탄소 배출량이 27% 감소합니다.

 

스카르파의 Sandro Parisotto 회장은 “2021년에 100% 생분해성 인증을 받은 첫 번째 신발인 모히또 바이오(Mojito Bio)와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만든 기타 제품을 출시한 후 오늘 우리는 신발 생산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마에스트랄레 리메이드는 기존과 동일한 품질을 보장하며, 쿠셔닝 및 리바운드가 개선되었습니다. 가격은 € 569이며, 출시와 함께 스카르파는 Protect Our Winters Europe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부츠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 조직에 전달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carpa

최신 기사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