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Orange Screw 강력한 스테이크(텐트 팩)가 얼마 전 미국에서 나타났습니다. 오렌지 스크류라는 제품인데요. 이름 그대로 오렌지색의 스크류 텐트 스테이크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단순한 물건입니다. 투명 케이스에 스테이크가 들어있으며, 사용 시에 케이스에서 빼내어 스테이크 헤드에 넣고 돌려주면 됩니다.



라지와 스몰 두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라지가 약 31cm으로 대형 텐트나 대형 타프를 사용하는 오토캠퍼들에게는 라지 사이즈가 알맞을 것 같습니다. 스몰 사이즈는 약 24cm입니다. 무게는 각각 100g, 50g인데요. DAC V 팩이 11g라는 것을 생각하면 무게가 좀 나가는 편입니다. 



오렌지 스크류는 100 % 재활용이 가능한 폴리 카보네이트 플라스틱(polycarbonate plastic)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언 땅이나 눈을 얼려서 사용할 수 있어 혼용해서 사용하면 좋은 옵션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스몰 기준 4개 1세트에 22달러입니다. 제품 설명에 개를 묶어 놓는데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는 점이 재미있는데요. 캠핑뿐만 아니라 카약이나 고무보트를 결박하거나, 야외의 덮개를 고정하는 등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 제법 있을 것 같은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관련 링크 http://www.orangescrew.com/

Author

서비스 선택
댓글
profile image
전체 : 2

최신 기사

  • Insulated Jackets

    [First Look] Arc'teryx 2021 Atom SL Anorak

    아크테릭스 2021 아톰 SL 아노락 퍼스트룩

  • Insole

    혹한기 인솔 OrthoLite® O-Therm ™ 발표

    오솔라이트의 혹한기 인솔 솔루션

  • Book

    인사이드 아웃도어 05 : 장비 개발

    인사이드 아웃도어 5편

  • Rain Jackets

    [First Look] 피엘라벤 하이코스트 하이드라틱 재킷 & 트라우저

    피엘라벤의 새로운 레인웨어 컬렉션 하이 코스트 하이드라틱 퍼스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