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8년 10월 합성 충전재의 선두 주자인 PrimaLoft, Inc.는 최초의 생분해되는 100% 재활용 합성 절연재 PrimaLoft® Bio ™를 출시했습니다. 4년 동안 개발된 프리마로프트 바이오는 단열재의 성능 및 특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완성되었으며, 이것은 혁신이었습니다. 프리마로프트는 2020년 가을부터 소비자에게 제공될 것을 예고했으며, 마침내 파트너십을 맺었던 브랜드들과 함께 프리마로프트 바이오를 시장에 선보입니다.

 

PrimaLoft® Bio ™

플라스틱은 시간이 지나도 분해되지 않기 때문에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이를 해결하고자 프리마로프트는 바이오를 개발하였고, 매립지와 해수에서 생분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생물이 유해 폐기물을 남기지 않고 섬유를 자연 요소로 분해합니다. 이 섬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 CO2, 메탄, 바이오 매스 및 부식질로 변형됩니다. 가속 테스트 조건에서 프리마로프트 바이오는 2 년 이내에 거의 완전한 생분해되었지만 표준 폴리 에스테르는 거의 분해되지 않았습니다. 독립 테스트를 통해서도 생분해 절차 후에 남은 토양에 플라스틱이 남지 않았으며 식물 성장에 완벽히 적합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앞서 언급한 특정 환경에서만 생분해되기 때문에 옷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 또는 옷장에서 분해되지 않습니다.

 

2018 년 UN 환경 보고서에 따르면, 지금까지 생산된 모든 플라스틱의 9%만이 재활용되었으며, 약 79 %는 매립지나 자연환경에 사용됩니다. 매년 약 8백만 톤의 플라스틱이 전 세계 바다로 유입됩니다. 우리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PrimaLoft Bio는 다음 브랜드에서 처음 사용됩니다. 4F, ESKA, Goldwin, Herno, Horsefeathers, Icebug, Jack Wolfskin, Klättermusen, Maloja, Namuk, Norrøna, Reusch, Roeckl, Ternua, Trauminam, Viking(wear) 다음 시즌 Helly Hansen, Houdini, Montane, Rossignol과 같은 브랜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