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살로몬(Salomon)은 스니커 컬렉션 카테고리에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울트라 레이드(Ultra Raid)를 출시했습니다. 280 g의 가벼운 무게와 신축성이 있는 반투명 폴리 아미드로 만들어진 메시는 어퍼는 통기성이 좋아 특히 여름철에 착용하기 좋은 신발입니다. 내구성이 필요한 부분에는 TPU 오버레이 처리를 하였습니다.

 

울트라 레이드는 폴리 우레탄 폼을 기반으로 하는 반응성이 뛰어난 Energy Surge 폼이 미드솔에 적용되어 있으며, 아웃솔은 충분한 견인력을 제공하는 Contagrip® MA입니다. 러그 패턴은 센스 라이드 시리즈와 상당히 유사한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착용의 카테고리에 속하지만 역시 야외활동에도 착용할 수 있는 있는 충분한 사양을 갖고 있습니다. 신발 끈의 경우 일상적 사용 콘셉트라 그런지 Quicklace™이 아니라 일반적인 형태의 신발 끈 묶기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남녀 구분 없이 유니섹스이며, 컬러는 White / White,  Arctic Ice, Vanilla/ Rooibos Tea/ Yellow 세 가지입니다. 가격은 20만 원으로 화이트와 악틱 아이스 두 가지 컬러가 국내에 출시된 상태입니다.

 

 

Author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