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머렐(Merrell)의 가장 상징적인 하이킹 신발 모아브는 더 다양하게 시리즈를 확장합니다. 모아브는 지난 10년 동안 2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로부터 선택되었으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입니다.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아브는 기존의 모아브 2에 스피드와 플라이트를 추가하여 모아브 컬렉션을 확장합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모아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아브 2

모아브 2는 로우와 미드의 일반 모델(Ventilator)로 제공되며, 각각 방수 모델(Waterproof)도 갖추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등산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최근 인기를 얹고 있는 고프코어 룩과도 잘 매치되어 더 많은 영역의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다소 투박해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신발은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력이 매우 좋습니다. 방수 모델의 경우 머렐 자체 방수 및 맨브레인 M Select ™ DRY를 사용하여 외부의 습기로 인하여 내부가 젖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아무래도 내부 습기 배출이 용이한 편은 아닙니다. 아웃솔은 5mm 러그 깊이의 Vibram® TC5가 적용되었고, 다양한 지면에서 대응할 수 있는 접지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게는 940 g이며 로우 모델은 $100(방수 모델은 $125), 미드 모델은 110(방수 모델 $135)입니다.

 

모아브 스피드

모아브 스피드는 머렐의 대표적인 크로스 오버 트레일 신발로 모아브 2와 모아브 플라이트 중간에 위치하는 포지션입니다. 모아브 2처럼 하이킹 신발의 특성을 갖추면서 보호 기능과 패딩 등을 제거하여 무게를 덜어낸 하이브리드 신발로 덜 험한 지형에서 시용할 수 있으며, 반대로 일반적인 트레일 러닝화보다 더 좋은 보호 및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트레일 러닝화에서 부족한 보호와 쿠션을 느꼈다면 선택할 수 있는 위치의 신발입니다. 아웃솔은 30%가 재활용 고무로 사용된 Vibram EcoStep이며 러그 깊이는 4mm입니다. 일반 버전과 GORE-TEXT 방수 버전이 있으며, 가격은 $120, $160입니다.

 

모아브 플라이트

모아브 플라이트는 울트라 러닝 신발로, 장거리 트레일 러너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70%가 재활용 소재인 메쉬 갑피는 통기성에 초점을 맞춘 설계입니다. 스택 높이는 29-19mm으로 10mm 드롭입니다. 모아브 스피드와 마찬가지로 Vibram EcoStep이 아웃솔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460 g이며, 가격은 $110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Merrell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