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운틴 하드웨어(Mountain Hardwear)는 새로운 하이킹 배낭 PCT와 JMT를 출시했습니다. PCT는 남성용 55리터, 70리터와 여성용 50리터, 65리터로 각각 두 가지 용량으로 준비되며, JMT는 남성용 25리터와 35리터, 여성용 25리터와 35리터로 마찬가지로 두 가지 용량입니다. PCT는 이름처럼 멀티 데이 하이킹에 초점을 맞춘 대용량 배낭이고, JMT는 데이 하이킹이나 오버나이트 하이킹에 적합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PCT Backpack

PCT는 두 가지 용량이 있으며, 모델별로 S/M, M/L 두 가지 크기가 제공됩니다. 재활용 섬유로 만들어진 210D 원단으로 베이스로 더욱 내구성이 필요로 하는 부위에는 420D 코듀라로 보강됩니다. 무게는 남성용 55리터의 경우 1.88 kg, 70리터는 1.93 kg입니다. 7000 시리즈 알루미늄 스테이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상단의 덮개는 탈착식으로 필요하지 않을 경우 떼어낼 수 있습니다. 잘 설계된 힙 벨트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하고 배낭의 하중을 분산시킵니다. PCT 배낭에는 대용량 또는 태크니컬 배낭들에 주로 적용되는 샤빗 포켓(shove-it )이 전면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독립적인 지퍼 포켓이 있고 배낭 측면과 연결된 조절 가능한 웨빙 버클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배낭은 측면 지퍼와 상단 메인 포켓 등 두 곳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외부에는 트레킹 폴이나 아이스 엑스를 부착할 수 있는 루프가 있습니다. 70리터 $300, 55리터 $280로 출시되었습니다.

 

 

JMT Backpack

JMT는 암벽 등반, 하이킹, 배낭여행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배낭으로 두 가지 용량과 사이즈로 제공되는데, 무게의 경우 25리터는 1.03 kg 35리터는 1.18 kg입니다. PCT와 마찬가지로 100% 재활용된 210D 립스톱 나일론과, 420D 코듀라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상단은 추가적인 덮개 없이 메인 팩으로 바로 접근 가능한 클렘쉘(Clamshell) 타입의 지퍼 방식으로 되어있으며,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의  앞뒤로 큰 루프 손잡이가 있어 로프 등을 추가로 적재할 수 있습니다. 등 패널은 전체적으로 큰 메쉬를 적용하여, 환기성을 높였습니다. 측면에는 신축성 있는 오픈 포켓 있고, 힙 벨트에는 지퍼 포켓과 오픈 메쉬 포켓이 비대칭으로 있습니다. 전면에는 추가적인 수납을 위한 탈착 가능한 압축 덮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킹 폴과 아이스 엑스를 수납할 수 있는 루프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140, $160달러입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Mountain Hardwear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