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에라 디자인(Sierra Designs)은 2016년 플렉스 커패시터 이후 오랜만에 새로운 배낭 기가와트(Gigawatt)를 출시했습니다. 비교적 가벼운 무게와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띕니다.

 

새로운 기가와트는 60리터 용량이며 1.84kg 무게의 백패킹 배낭입니다. 주로 발수 처리된 300데니어 폴리에스터 립스탑으로 만들어졌으며, 내구성이 더 필요로 하는 부위에는 400데니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주요 특징은 우선 서스펜션은 사용자에 맞게 40 -53cm(16"-21") 범위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숄더 하네스 쪽을 상하로 조절하여 맞추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배낭 외부를 따라 관 형태의 스프링 스틸 프레임이 들어가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의 접근 방식은 지퍼로 오픈하는 탑 로딩 방식이며,  전면에 압축 가능한 스트랩을 통해 짐의 양에 따라 안정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배낭 뚜껑에 비교적 큰 추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프론트와 사이드는 비교적 큰 대형 스트래치 메쉬 포켓이 적용되었습니다. 다양한 장비를 빠르고 쉽게 수납할 수 있는 방법이며, 젖은 장비를 처리하기에도 좋은 형태입니다. 그리고 한쪽 측면에 지퍼가 적용되어 배낭 내부의 원하는 위치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힙 벨트에는 양쪽에 지퍼가 달린 벨트 포켓이 있어 추가적인 수납이 가능합니다.

백 패널, 숄더 하네스와 힙 벨트 안쪽에는 패딩 처리된 3D 메쉬 프로파일 폼이 적용되어 통기성을 향상 시키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시에라 디자인의 기가와트는 큰 용량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면서도 120달러로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Sierra Designs

최신 기사

  • Storage

    CamelBak Podium Steel & Podium Titanium Bike Bottle

    카멜백, 더블월 스틸 & 티타늄 포디움 물병 출시

  • Rain Jackets

    Black Diamond 2024 Highline Stretch Shell

    업데이트된 블랙다이아몬드 2024 하이라인 스트레치 쉘 재킷

  • Sleeping Bag

    Sea To Summit 2024 Spark Sleeping Bag

    새롭게 업데이트된 씨투써밋 스파크 침낭 시리즈

  • Pack accessary

    Matador Gear Cubes

    마타도르 여행용 기어 큐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