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드락(Bedrock)의 주력 샌들인 Cairn은 Evo 시리즈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새로운 Vibram 밑창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접지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Cairn Evo 라인은 Vibram의 새로운 XS TREK EVO 컴파운드로 만든 밑창으로 견인력을 향상시켜 느슨한 바위, 물, 심지어 눈에서도 더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베드락의 특허받은 sole-hugger wings에는 이제 실을 묻어 마모로부터 보호하는 스티치 상자가 있습니다. 3D 모델의 발가락 삼각형이 부드러워져 더욱 편안해졌습니다. 베드락은 더 넓은 범위의 발을 수용할 수 있도록 발가락 스윙을 조정하여 원래 케른의 하향식 프로필을 다시 그렸습니다. 케른 에보는 이제 익숙하고 예측 가능한 핏을 위해 미국 표준 사이즈와도 일치합니다.

소비자 피드백에 부응하여 Bedrock은 라인업에 새로운 버전인 Cairn Evo C를 추가했습니다. 쿠션을 몇 단계 더 높인 Cairn Evo C는 더 두껍고 패딩 처리된 Vibram 풋베드를 중심으로 제작되어 긴 휴식에 이상적입니다.

조깅이나 하루 종일 시내 산책을 해보세요. Cairn Evo C는 동일한 견고한 DNA를 지닌 Bedrock의 전체 Cairn 라인 중 아늑한 스웨터 형제입니다. Cairn Evo는 다양한 색상과 함께 5가지 모델로 제공되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Bedrock

최신 기사

  • Backpacking Packs

    [Review] Black Diamond Beta Light 30 Pack Review

    블랙다이아몬드 베타 라이트 30 배낭 리뷰

  • Trail Running Shoes

    KOLON SPORT TL-1 Trail Running Shoes

    코오롱 스포츠의 첫 트레일 러닝화 TL-1 출시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