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코어(Nitecore)는 Summit 10000이라는 새로운 모델로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출시합니다. 이 보조 배터리는 최대 영하 40도의 온도에서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0,000mAh(3.85V, 38.5Wh) 용량으로 카본 파이버 케이스와 결합됩니다. 측면에는 물리 버튼 및 충전 상황 및 배터리 잔량 표시를 위한 LED가 있으며, USB-C 입/출력, USB-A 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다른 보조배터리처럼 과전압, 과방전, 과충전, 고전류, 과열로부터 보호합니다.

저온에서도 작동하기 위해 얇은 전기 가열 패널이 내부에 적용되었으며, 두 개의 내장 온도 센서로 저온에서 히팅 모드가 작동됩니다. 측면에 저온 히팅 모드 표시기를 통해 작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단열 파우치와, USB-C to USB C 케이블이 포함됩니다. 1.5m 낙하 충격에 보호되고, IPX5의 방수를 지원합니다. 무게는 172g으로 곧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NB10000 Gen2와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면서 저온 작동에 특화된 모델로 겨울철 활동이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 |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

Insulated Jackets
Ortovox Westalpen Swisswool Hybrid Jacket Review
움직이는 사람을 위한 보온 시스템

Insulated Jackets
Patagonia PowSlayer Pack 38L
스노우에서 여행까지 확장되는 새로운 ‘다크호스’

Approach Shoes
Norda 003 G+ Moss
노다, 최신 소재 공학이 집약된 어프로치 신발 003 G+

Story
툴레(Thule)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부사장 티나와의 인터뷰
Interview with Tina — Brand Communication Lead, Thule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