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크테릭스(Arc'teryx)는 2024년 봄 시즌부터 독자적인 신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아크테릭스는 2015년 신발 라인의 출시부터 아머스포츠(Amer Sports) 살로몬의 기술력에 의존해 왔지만 2024년 봄 시즌부터 자체적인 기술로 제작한 신발이 출시됩니다. 아크테릭스는 신발에 전념하기 위해 작년에 해당 카테고리 전담팀을 4명에서 12명으로 3배 확충했고 이제는 아크테릭스 신발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버텍스 알파인 및 어텍스 알파인 GTX, 트레일 러닝화 실란, 크라그 등 세 가지입니다.


Arc'teryx Vertex Alpine

이 신발은 가파르고 기술적인 지형에서의 필요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염두에 두고 트레일 러너의 가벼운 민첩성을 조합해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끈적한 Vibram XS Flash 2 밑창, 재활용 PET 및 TPU 생크가 있는 견고한 Cordura 갑피, 보호용 토 캡을 포함했습니다. Arc'teryx는 또한 착용자의 발을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Invisible Fit 기술이 적용된 Gore-Tex 라이너로 제작된 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Vertex Alpine과 Vertex Alpine GTX의  가격은 각각 220달러와 250달러입니다.

 

Arc'teryx Sylan

레이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트레일 러닝화인 Sylan은 가파른 언덕과 평지에서 추진력을 발휘하는 로커 지오메트리로 제작되었으며 Litebase 기술이 적용된 Vibram Megagrip 아웃솔에 공격적인 6mm 러그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Gore-Tex 라이너가 포함된 GTX 버전도 있습니다. Sylan과 Sylan GTX의 소매가는 각각 200달러와 230달러입니다.

 

Arc'teryx Kragg

크라그는 등반 전, 등반 중, 등반 후에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한 풀온 방식 신발로 설명됩니다. 편안함과 내구성을 염두에 둔 신축성 있는 Spacermesh 갑피와 접이식 힐로 제작되어 슬리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50% 바이오 기반 PU 화합물로 만든 양말 안감과 25% 바이오 기반 함량이 포함된 오픈 셀 폼 상단 레이어, 탈착 가능한 Insite Contoura 폼 안창 쿠션 및 내구성이 뛰어난 Vibram Megagrip 아웃솔이 특징입니다. Kragg의 가격은 160달러입니다.

이 모든 신발을 2024년 3월에 출시 예정입니다. 살로몬에서 벗어나 비로소 독립적인 신발을 선보이는 아크테릭스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Author

Better Weekend

베러위켄드

Photo Arc'teryx

최신 기사

  • Rain Jackets

    [Review] Black Diamond Highline Stretch Shell Review(2024)

    블랙다이아몬드 하이라인 쉘 리뷰

  • Food

    OPEPPER x BETTER WEEKEND bbuchu Outdoor Kit

    베러위켄드, 오페퍼 뿌추 아웃도어 키트 출시

  • Hiking Shoes

    Scarpa Moraine light hiking shoes

    스카르파, RECCO가 탑재된 하이킹 신발 모레인 발표

  • Trail Running Shoes

    New Balance Fresh Foam X Hierro v8

    뉴발란스, 가장 미래지향적인 이에로v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