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Weekend
NEMO, 2024 지속가능성 리포트 : 우리가 만드는 만큼, 책임집니다.
Story
Update 2025.06.17
니모(Nemo Equipment)가 2024년 지속가능성 리포트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자연과 우리가 즐기는 공간을 지키기 위한 노력과 진전을 담고 있습니다.
탄소 배출 감축, 지속가능한 소재와 제조 공정 확대, 수리 서비스 강화, 완전 재활용 가능한 Endless Prom...
|
Better Weekend
Polartec Alpha, 액티브 인슐레이션 13년의 진화를 되돌아보다
Story
Update 2025.06.12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섬유 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폴라텍(Polartec)이 자사의 대표 소재인 Polartec Alpha(폴라텍 알파)의 여정을 기념하는 ‘Alpha Rewind’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액티브 인슐레이션’이라는 개념을 세상에 처...
|
김우경
블랙다이아몬드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안종능 상무와의 인터뷰
Story
Update 2025.04.23
“도봉산은 한국 클라이밍의 성지입니다. 이곳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당연한 선택입니다”
블랙다이아몬드(Black Diamond) 코리아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3월 오픈하였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의 위치는 트래드 클라...
|
Better Weekend
The North Face New Campaign “We Play Different”
Story
Update 2024.09.13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는 최신 브랜드 캠페인인 'We Play Different'를 공개했습다. 영상에서는 The North Face가 취급하는 주요 익스트림 스포츠를 소개하는데, 여기에는 등산, 암벽 등반, 스키, 스노보드가 포함되며 프리 클라이머인 알렉스 호놀드를 비...
|